홈 > 사업영역 > 개인출판
  • 귀하의 역사를 기록하십시오.
    그것은 한 개인의 역사를 넘어 우리 모두에게 귀한 자산으로 남을 것입니다.
    보통 다음과 같은 형식들이 많이 쓰입니다.
    출생 배경부터 현재까지의 저자의 연대기별 회상과 경험, 성공담 저자를 중심으로 부모, 형제, 배우자, 자녀들과의 역사를 기록한 가족사 자전적 에세이 형식으로 그때그때의 단상을 통한 자기 기록 정치, 사회, 경제적으로 특정한 주제를 중심으로 한 회고록 그러나 자서전을 쓰는 데에는 특정한 유형이 따로 없습니다.
    그룹사 회장으로부터 평범한 공무원, 농사를 천직으로 여겨온 촌로에 이르기까지 각자의 인생을 각자에게 어울리는 방식으로 기록하면 됩니다.
    원고를 갖고 계시거나 자료를 준비하고 계신 경우는 물론, 아무 자료 없어도 작가의 인터뷰와 취재, 자료조사를 통해 함께 원고를 만들어 나갑니다.
    자서전을 만들어서 가족과 지인들에게만 나누어 주는 소량출판에서 부터 광고 및 홍보를 통해 전국 서점과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방식까지 가능합니다.
  • 귀하만이 갖고 있는 전문지식을 그대로 묵히고 계시지는 않습니까?
    정치,교육,의학,예술,철학,경제,경영 등의 분야에서 전문지식을 함께 나누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자가 되십시오.
    나만의 전문지식을 사회와 공유하는 일은 지식인의 책무이기도 합니다.
    토담미디어가 귀하의 생각을 출판하여 많은 이들과 공유하겠습니다. 귀하의 컨텐츠를 극대화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할 일은 숙련되고 전문적인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당장 자료나 원고가 없어도 출판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출판 후 저자가 직접 판매하시거나 광고 및 홍보를 통해 전국 서점과 인터넷에서 유통,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명망있는 집필자가 되는 일은 특별한 경우에 한합니다. 토담미디어와 함께 기획하고 원고를 쓰고 책을 만들어 가며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방법을 익히기도 합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이미 좋은 집필자, 또는 좋은 책이 태어나 세상을 향해말을 건네고 영향을 주기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생각을 나누십시오.
    원고의 집필에서부터 북 디자인, 제작, 유통까지 토담미디어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개인 창작물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대신 써 드리지 않습니다.
    필요한 경우 전문 교정작가의 오탈자교정을 거쳐 평론가의 서평을 실을 수 있습니다.
    시집은 토담시선 시리즈 물의 연번으로 출판됩니다. 토담시선은 정해진 기본 판형과 사양이 있습니다.